MY MENU

후기방

제목

평생 잊지못할 우리 아기와의 만남! ❤️

작성자
밤토리맘
작성일
2021.03.13
첨부파일0
조회수
839
내용
첫 임신을 하고 출산은 병원에서 자연분만 아니면 제왕절개 이렇게 두가지 방식만 있는 줄 알았다.

그런데 출산에 관한 다양한 책을 선물받아 읽던 중 '히프노버딩'이라는 책을 통해 자연주의출산에 대해서 알게되었다!
촉진제,무통없이 최소한의 의료개입으로 아기를 낳을 수도 있다는 것을!!

나도 아기가 세상에 나오고 싶을 때 아기와 함께 협업하며 아기와 내가 주체가 되는 출산을 하고 싶었다. 나만 고통을 피하겠다고 무통을 맞고 싶지 않았다.

그렇게 자연주의 출산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주변에 자연주의출산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mj조산원에 대해서 알게되었다! 아기도 낳고 조리원까지 함께 있어서 차로 이동할 필요없이 바로 산후조리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
그래서 조산원에 상담을 오게 되었고 원장님께서 자연주의출산에 성공하기 위해서 식단관리, 걷기 운동등의 중요성을 말씀하셨고 이에 따라 열심히 걷고 식단관리를 했다!

그래서인지 예정일되기 일주일 전! 양수가 터지고 자연진통이 왔고 기나긴 시간동안 진통을 견뎌냈다. 자궁문이 4센티 열리고 나서부터는 정말 무통주사를 맞고싶었지만! 원장님의 격려와 지지로 그 시간을 지나보낼 수 있었다.
자궁문이 다 열리고 마지막 힘주기도 굉장히 힘들었는데 내가 원하는 자세로 힘줄수있게 도와주시고 남편도 옆에서 계속 응원해줘서 한시간 후 아기가 드디어 세상에 나왔다!!!
그 순간은 정말 ... 잊을 수가 없다 ㅠㅠ
그동안 고생했던 시간들이 나와 아기를 더욱 더 축복해주는 기분이었다.
원장님 말씀만 믿으며 잘 따라왔기에 무사히 아기를 출산할 수 있었던것같다!!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바로 엄마손 산후조리원에서 조리원 생활이 시작되었다.
자연주의출산을 해서 그런가 회복이 정말 빨랐다. 그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했다 ㅠㅠ

조리원에서 식사도 매 끼니마다 너무 정성스럽게 차려주시고 정말 맛있었다.
또 마사지실 선생님 마사지가 정말 시원!!!
마사지 압이 정말 최고!! 붓기도 많이 빠지고 살도 정말 금새 많이 빠졌다 정말 강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신생아실 선생님들 모두 아기를 너무 사랑해주시고 열심히 돌봐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모유수유도 젖몸살 오지않게 관리해주시고 완모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게 넘넘 좋았다
특히 원장님께서 신생아들 컨디션과 건강체크 너무 잘해주신다.
애기들을 친 자식처럼 예뻐해주시는게 느껴졌다.
우리 아가도 신생아 황달이 왔는데 원장님께서 정말 정성으로 케어해주셨고 하루이틀만에 회복이 되었다!
어떠한 순간에서든지 원장님께서 빠른 판단으로 문제를 대처하고 해결해주셔서 너무 신뢰가 갔다.
넘넘 감사드려요!!!!

조리원생활이 너무너무 그리울 것 같아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